News

게시판 상세
[이데일리] ‘제이버튼’, 결혼반지 케이스 증정 이벤트 진행
제이버튼주얼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9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종로예물 관련 전문샵 ‘제이버튼’이 리뉴얼 된 결혼반지에 알맞은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디자인을 갖춘 예물이 등장하면서 주얼리 시장의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 과거에는 한정된 디자인으로 인해 선택의 폭이 좁았다면 이제는 고급스러운 커플링 혹은 결혼반지가 등장하면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예물을 편안하게 고를 수 있게 됐다.

 

예물 전문 제이버튼은 요즘 트렌드를 세심히 파악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커플링을 제공하는 곳으로 꾸준한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디자인의 독특함과 함께 다양성을 우선으로 여기는 예물 샵이기 때문에 고급 퀄리티의 디자인을 선보이는 특징이 있다. 그 밖에도 자체 공방으로 운영하는 만큼 중간 마진을 덜어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만을 앞세운 샵이 아닌 디자인의 독창성을 내세워 예비부부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만족시키고 있다.

 

제이버튼 관계자는 “다채로운 예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소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실속 있는 이벤트 진행하기 때문에 매장을 찾는 이들이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며 앞으로도 사랑하는 사람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주는 종로 예물 샵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버튼은 다양성을 제시하고 있는 업체로 독특한 디자인 및 퀄리티 높은 결혼 반지를 선보여 예물 시장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별도의 문의 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기사바로보기]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233686625999832&mediaCodeNo=257&OutLnkChk=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대표 : 김효린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119 2층 (우:03139)

통신판매업번호: 2021-서울종로-0300

우리은행 1005-803-660303

예금주 김효린

Copyright © 2021 제이버튼쥬얼리. All rights reserved.

검색